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성창업지원센터보다 정보 및 지원 많고 개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4:04

    여성창업지원센터보다 정보와 지원이 많다 개그맨 박명수가 전속모델인 "어린이 센스리그 PC방!


    지난주의 애기는 아이들과 명품관에서 쇼핑했습니다.자주 본인은 여사장이 된 덕에 내가 갖고 싶은 것, 유아들에게 주고 싶은 것, 나의 노력으로 살 수 있어서 당신 무본인의 행복한 본인의 날이에요!


    >


    그래서 그거 알아요 ?10월은 창업 준비하기에 딱 좋은 시기입니다.10월에 창업 준비하고 12월에 맞춰서 오픈을 하게 되면 pc방 최고 대규모 대목인 극 전성기의 매출과 직결되기 때문입니다.집의 인터넷 카페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12월에 맞춰서 오픈하려는 사람이 많으니까 10,11월 2개월간 사업 설명회의 참관도 하고 보고 피시방에 창업 상담도 받은 후 계약, 상점의 선정 등을 거쳐서 12월에 오픈을 하면 바로 연극적인 성수기 넘치는 매출을 포용하는 일이 있습니다.이어 12월 초극의 전성기에 오픈을 하면 봄, 여름 이후에도 단골이 끊임없이 방문하고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이 이야기를 하자면, 나는 굉장히 좋은 성적으로 졸업하고 취직도 되었지만, 임신과 입덧이 너희는 심하기 때문에 입원을 반복하면서 모습도 보이고. 보이고.이 아이가 잘못되면 오쵸 나 싶었고 결국 퇴근을 하고 그 때부터 전업 주부로 집안 일과 육아를 하고 11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지금 아이도 초등 학교 고학년이 되고 학교에 가서 학원 3개 돌고 집에 오면 night가 되므로 그 시간 동안 생활 비를 좀 보탤 수 있는 일을 하려고 했습니다.그러나 10년 이상 집에 있던 사람을 어떤 회사에서 좋다고 줍니다.심지어 편의점 아르바이트생도 젊은이를 좋아하는 꾸준한 반응을 보이는 것을 보고 자존심이 너희가 상해서 한번 창업해 볼까 했죠.


    >


    그래서 여성창업지원센터에서 정보도 얻고, 창업 후기도 보면서 아이템을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의외로 PC방 창업이 여성에게 운영하기 쉽다고 생각했습니다.원래 PC밴은 여성이 운영하기 위해서 규모가 좁아서 컴퓨터도 잘 몰라서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게임의입니다. 환경을 제공하는 시설업인데 1번 준비하며 프랜차이즈의 회원 관리를 받으면 컴맹이라고 해도 된답니다.이에 어떤 프랜차이즈를 하는 것이 좋은 "지모자"라는 여성창업지원센터를 통해 알아보았는데, 의외로 정보도 지원도 조금 부족함을 느꼈습니다.


    >


    그래서 많은 PC방 사장들은 어떻게 도움을 받았는지 후기도 꼼꼼히 살펴보니 사업설명회 추천이 많았습니다.프랜차이즈 피시방을 가 보고 결정한 어센스 리그 피시방은 규모도 가장 컸고 혜택도 정이 내용도 다양했습니다.


    >


    게다가 에기센스 리그 피시방은 특급 연예인 개그맨 박명수가 전속 모델입니다! 일반 연예인도 아니고 박명수라니, PR라면 오픈 초기부터 손님을 끌어들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본사의 매출 전략이 화제가 된 것입니다.


    >


    >


    사업설명회장 앞에는 별도로 접수가 있었고, 이름, 전화번호 등을 방명록에 적기 때문에 피방금 창업정보가 가득 찬 채, 다음 긴 고급브로셔와 A급 점포의 땅, 설문지, 점패드 등이 다음 종이가방을 주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준비해 주니 감정도 좋았습니다.


    >


    그리고 이날 어린이 센스리그 PC방 맛집 브랜드 샵 셰프앤클릭의 신메뉴를 시식할 기회도 마련되었는데 밥을 먹고 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본사에는 맛집전문 R&D팀이 있고, 이렇게 신메뉴 개발도 주기적으로 한다고 하니, 가맹점 매출 향상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노력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


    설명 회장에 들어가면 키위 50~60명 정도의 많은 사람들이 키위 오고 있군요!그리고 사업 설명회에서는 피방금 창업 정보와 아이 센스 리그만 전략과 모두"모두 실제의 매출과 순수익까지 듣고 보면 여성 창업 지원 센터보다 많은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


    게다가 창업자금융통도 의문이 없도록 신한은행, 국민은행과 업무제휴를 맺고 있어 최대 하나억원까지로 은행대출지원을 재공하고 있었습니다.예비 창업자라면 창업 위험 걱정도 되지만 에센스 리그, pc방은 그런 감정들 알고 창업 2년 안에 원금이 회수되지 않으면 그 차액을 현금으로 돌려준다는 투자 원금 보장 제도도 제공하고 있는 것까지 했어요!


    >


    역시 하그와잉 놀란 제도가 있지만 아기 센스 리그의 pc방은 창업 후 6개월 이내에 목표 매출에 도달하지 않으면, 본사에서 가게를 인수하고 새로운 가게를 맞고 달라는 재창업 보험까지 업계 최초로 사업 설명회 오늘 계약 추가 혜택에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


    "저는 오늘 계약을 결심했고, 하나 무료상담을 통해 자금설계와 다같이 본사에서 선점해 놓은 특급상권을 소개받으면서, 기본 혜택과 다같이 재창업보험까지 챙길 수 있었습니다.


    >


    >


    본사에서는 오픈전에 사원을 보내주며 서매장 운영교육을 체계적으로 진행해 주었고, 각종 컴퓨터 및 소모품, 게임니다의 설치도 진행해 주었기 때문에 여성 창업 아이템으로서 매우 좋았다고 생각했습니다.


    >


    드디어 나의 에센스 리그 피시방 오픈일이 되었고, 어느 정도의 본인 오시며...당신의 기대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손님들이 몰리더라구요?개그맨 박 명수 효과 정말 가까이하기 쉬웠어요....본사에서는 전국 게입니다 대회 개최를 총상금 쵸쯔옥우오은과 함께 지원하고 SNS의 매출 상승 마케팅도 추진하고 줘서 금방에 정착하고 월 매출 5,000만원 이상 순수익은 42~43%까지 자신 오고 있어요~


    >


    에 센스 리그의 pc방 본사에서 받은 창업 혜택을 생각하고 보고 너무 많아서 캡쳐를 좀 했지만 요지는 하나 2월 겨울 극 전성기의 창업에 맞추어 거기에 맞는 하나 8종류의 혜택을 모두 제공하겠다고!하나 금융권 대출 지원과 투자 원금 보장 제도, 가입비, 교육비 무료에 흡연실이나 식당의 무상 시공 등 다른 곳보다 엄청난 혜택은 지금 봐도 놀라움입니다!


    >


    그리고 사업 설명회에서 오 한상차림 계약을 하면 추가 혜택에서 재창업 보험은 재 공문, 유행을 끌고 있는 유아 센스 리그, pc방 신규 인테리어 컨셉인 미드 봉잉잇잉테리아도 무상 업그레이드도 하고 주니 여성 창업 지원 센터를 찾아보고 있는 중이라면 피직무 창업 준비하기 쉬운 10월에 유아 센스 리그, pc방 방문하고 꼼꼼히 상후(뒤)한번 받아 보는 것을 권하고 싶군요~http://www.isenspc.co.kr/franchise/brief_list.php1544-586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