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인보우 지숙♥이두희, 악플러로 이어진 사랑? "결혼 스토리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6:00

    >


    얼마 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레인보우 지숙 씨가 이두희 씨와 만난 러브스토리를 유출했습니다.지수씨는악플러를잡기위해서이두희씨와아내소음을만났고,이두희씨는긴장해서말을못했다고하네요.사실 이두희씨는 지숙씨를 심정으로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


    악플러를 잡기 위해 만난 카지숙 씨를 잡은 이두희 씨, 이두희 씨는 서울대에 대학원까지 졸업한 똑똑한 프로그래머의 작은 기업가로 <더지니어스> 출연자로 나와 화제가 됐던 분입니다.지숙 씨는 이두희 씨가 컴퓨터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코드를 짤 때 화려하다고 밝혔습니다.걸그룹 지숙씨의 당당한 출연진은 멋있고 멋있습니다. ^^*


    >


    또, 일전에 여배우 서효림씨의 결혼식에서 레인보우·지숙씨가 "부케"를 받았다고 합니다.부케를 받는 손님은 몇 달 안에 결혼을 해야 한다는 속설이 있나요?그런 의미에서 네티즌들은 "곧 지숙이 결혼할 것 같아~"라고 반응했습니다.


    >


    그렇지 않아도 라디오 스타에서 지숙 씨가 결혼 내용이 제가 오고 있는 타이밍입니다라고 밝힌 부분이 있었어요.곧 결혼식을 올릴지, 좋은 소식이 들릴지 궁금하네요.​ 지스쿠 씨는 90년생 이두희 씨는 83학년 7살 차이 연상 연하 커플입니다좋은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어요.귀여운 연애가 되길~^


    해외웨딩이 궁금하시면 엠웨드와 상담해 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