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기드센스 승인 분투기 2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9:52

    준비 없이 무분별한 승인 신청으로 어린이이드센스의 승인 자체가 불가능한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낮에 신청하면 오후에 반려될 사항까지 오게 되었어요. 저번 포스팅 때 여기까지 했어요.


    재테크에 관한 주제를 정한 만큼 재빠르게 인터넷을 쓰고 좋은 글을 올리고 승인을 위한 포스팅도 하고 있었습니다. 빨리 애드센스의 승인을 얻기 위한 포스팅이 중점이었지만, 승인이 되더라도 자리를 내리지 않기 위해 포스팅의 하본인을 정성껏 작성했습니다. 그렇게 쌓인 20의 블로그를 가지고 다시 한번 구글의 문을 두드렸 슴니다.결과는?


    도대체 어째서!! 어째서 그러는거야? 아무래도 본인에게 혼란스러웠습니다. 여기까지 하자 거의 4~5개월을 들였는데 보람도 없이 구글이 원망 슴니다. 포기해버리고 싶었습니다. 어느 2~3개 방황한 것 같아요. 요즘 생각해보니 왜 그렇게 느낌을 소모했는지 모르겠어요. 승인됐으나 현재 아이드 센스 수익은 0.5달러에 불과했지만 이이에키입니다.


    >


    방황을 마치자 조금 진정이 됐어요. 다시 차분하게 원인을 분석했습니다. 일단 어떤 분의 이야기를 읽어보니, 그 분도 저와 같은 사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만, 다른 계정으로 신청했는데, 바로 승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맞아요! 저도 바로 다른 아이디로 승인 신청을 했어요. 일주일이 지나 본인도 반납되지 않았습니다. 뭔가 계속적으로 검토중인 것 같았어요.


    아내 sound에게는 금방 반환되지 않기 때문에 매우 감정이 좋아졌습니다. 그러나 하나 주해가 이 지나고 2주해가 이 지날 무렵. 너무 이상한 마음에 다시 검색해봤어요. 거기서 알게 된 키워드가 "어린이 이도센스 무한 점검"입니다. 이것에 빠져 몇개월이 지나도 승인이 되지 않았다는 분의 스토리를 보고 소름이 돋았습니다.


    >


    그러던 중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블로그로 신청을 하면서 빠른 시일 내에 승인을 받을 수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워드프레스 개설에는 호스팅 주소와 운영 서버 모두를 구입해야 했습니다. 최초 설치기준 1년에 약 3만원의 견적이 나왔습니다.사실 블로그는 용돈이 과도한 벌견으로 투자를 할 견해가 전혀 없었습니다. 티멀은 무료이기도 하고 트래픽이 어느 정도 과도한 과오라도 제가 지불할 금액은 전혀 없는 반면 워드프레스는 규모가 커지고 트래픽이 많아 지상 그만큼 비용을 지불해야 했기 때문에 아내 소음에는 할 견해가 없었습니다.하지만 무한 점검에 빠져 이 상태를 빨리 타개하려고 이성을 잃은 것 같습니다. 호스트도 구입 칠로 운영 서버까지 1년분을 계산 칠로티이말에 있던 문 하한씩을 종업원 및서라고 야 베끼기 시작했습니다.


    >


    이전에 티화를 신청했던 계정을 해제하고, 현재 이 블로그에서 다시 신청했습니다. 1주해가 이 지자 신고, 지금까지 본 메하나그와 다른 게 왔어요.


    >


    정말 온몸에 소름끼치는 감정이었어요. 정말 행정고시에 합격한 감정은 이런 걸까요? 아이드고쉬라는 말이 괜히 있었던 건 아니었어요. 그렇게 승인을 받고, 아이드센스 사이트를 보면서 하나하나 테스트 및 검토를 하고, 즐겁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에키도우셍스 승인 후 약 3주 정도 시간이 지났습니다. 사실 트래픽이 하나도 없어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서도 제 글이 검색 상위에 노출되지 않도록 검색 유입이 없었습니다. 워드프레스이기 때문에 네이버 노출이 어려울 것이라는 견해는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웹 전문가 도구에 각각 가입을 하고 두었기 때문에, 포스팅 수가 쌓이면 언젠가는 조금씩 노출로 지금 쓰는 에키도우셍스 승인 분투기 하나, 2개를 받는 편도 없을걸요 아직 성과는 없지만 약 6개월 정도 정신을 흘리며 훙미울 가졌기 때문 하나 카요. 포스팅하는게 요즘 너무 즐거워요. 사실 직장에서 하나 하는 것보다 이게 더 재밌어요. 언젠가 블로그 수익이 월급보다 많아지는 날이 오기를 기다린다.-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