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원딜 미드 루시안 룬 템트리 특성 스킬트리 알아보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2:44

    >


    끈질긴 추격으로 도주 및 처녀혈이 된 적의 목숨을 끊을 수 있지만 후반에는 무시무시한 딜 양으로 인해 누구도 앞에서 주춤거리게 하지만 최근 프리시즌 들어 자야에 잘 묻혀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한때는 AP에서 미드필드에서 다시 탑에서 활약했지만, 때로는 이 꼴이 되었는지는 (......)


    >


    >


    다른 챔피언보다 집중 공격 조합이 아주 잘 어울려요. Q와 함께 들어간 납작 머리가 스택을 2회 자신 쌓아 주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승리, 전설:민첩함, 마지막 1수준도 원화 딜 고정으로서 가장 높은 시입니다 나의 지분을 갖고 있습니다. 서브에는 지배자의 마법을 선택해 주면 좋겠지만, 부기군은 이동 속도를 올리는 기민함과 폭풍우의 결집에 갑니다.


    >


    미드의 경우는 점화과 힐로, CC가 넘치는 경우에는 정화를 넣어 주십시오. 스킬슨마의 순서는 Q-E-W로 전문가 해 주세요.콤보는 평타를 섞어서 Q와 W를 맞추고, 마무리로 R를 써주는 거과인 궁극기에 들어가 평타딜을 넣어주세요.


    >


    >


    몰락한 왕의 검 또는 요무의 유령검을 산코어 어린이 아이템으로 진행하여 주시고 나중에 어린이 아이템은 결정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으로 2번째의 아이템으로 칠흑 쌍인 도끼를 갈다 유형에서 공격 속도를 올리며 먼 거리를 한대 치는 고속 연속 사격 포도 좋은 선택입니다. 드라크사르의 황혼검도 적이 숨어 있을 경우는 좋은 아이템이므로, 정세에 따라서는 유동적으로 실시해 주십시오.


    >


    >


    그 과인 마딜이 초반부에 약한 코르키과인논 타겟 이즈리얼 또는 체력이 낮은 코루키 정도는 어떻게 딜교환을 해도 이득을 볼 수 밖에 없지만 서포터의 조합으로 그걸로 바뀌는 게임이기 때문에 타이밍의 흐름을 보고 딜교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사거리가 긴 거과의 강력한 한방 딜이 과인오는 챔피언을 제외하고는 상대라고 합니다. 대표적으로는 케이틀린 이과 칼리스타, 찻집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6수준에 올라탄 베인도 있으나 워낙 실력 차이가 심해서 판단하고 사리과에 다니는 입당, 그거 나 둘 중 허그 와잉룰 선택하여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히가시 1응원단에서는 스레스이과 불리츄크렝크, 레오 나 정도가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