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제트 플립]삼성전자 갤럭시제트 플립 폴더블폰 유 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4:02

    [갤럭시Z 플립]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폴더블폰 공개


    >


    삼성 전자가 현지 시간 11일 오메리카상후랑시스코'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Palace Of Fine Arts)'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앙팟크 2020'에서 스타일과 휴대성, 완전히 새로운 사용성을 전체 제공하는 두번째 폴더블 폰'갤럭시 Z플립(Galaxy Z Flip)'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


    6.7형 폴더블 글래스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갤럭시 Z플립'는 포기할 때 한 손에 쏙 드는 콤팩트한 폴더블 폼 팩터에 강력한 휴대성과 최상의 그립감을 공급한다고 합니다.위아래로 접히는 '갤럭시Z 플립'은 혁신적인 하이드어웨이(Hideaway) 힌지 기술과 새로운 폼팩터에 최적화된 사용자경험(UX)을 탑재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펼쳐 사진을 촬영하거나 쾌적하게 콘텐츠를 공유하고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의 첫 체험을 제공합니다.


    >


    첫 번째 기술을 구사했던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성 삼성 갤럭시Z 플립은 세계 최초로 폴블글라스 디스플레이와 새로운 힌지 기술을 탑재해 세련된 디자인과 콤팩트한 크기를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압도적인 휴대성을 제공하는 '갤럭시 Z플립'는 포기할 때 손바닥 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주머니 내 가방에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고, 펼치면 6.7형의 선명한 대형 화면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


    "갤럭시 Z플립"은 삼성 울트라 장면 글라스(UltraThinGlass)을 적용한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InfinityFlexDisplay)을 탑재하고 기존 폴더블 기기에서는 볼 수 없는 매끄럽고 고급감을 제공한답니다. ​'갤럭시 Z플립'은 폴더블 스마트 폰에서 처음 홀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노치가 없을 뿐 아니라 영화관 스크린에 가장 가까운 21.9:9비율의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더 몰입감 있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


    삼성전자는 갤럭시Z 플립에 마이크로컷 기술을 활용한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적용해 슬림한 디자인을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하이드어웨이 힌지는 듀얼 CAM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보다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접었다 펼 수 있어 마치 노트북 개폐처럼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각도에서 펼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리스톱 폴딩 경험을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역시"하이드 어웨이"힌지는 1밀리도 안 되는 공간에 섬세하게 편집된 자신 하나 론 섬유를 적용한 새로운 청소부 기술에 의한 외부의 이물질과 먼지로부터 디스플레이를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핸즈프리ビュー플렉스전체등차세대폴더블사용경험new폼팩터인갤럭시Z플립은예전에없었던폴더블사용경험을공급한다고합니다.우선 갤럭시 Z 플립은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다양한 각도로 늘어놓을 수 있고, 셀피 촬영이 본인의 구글 듀오 등을 활용한 영상통화를 하는 동안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핸즈프리 경험을 공급한다고 합니다.삼성전자는 구글과 협업해 위아래로 꺾이는 갤럭시Z 플립의 독특한 폼팩터에 최적화된 사용성을 공급하는 플렉스 전체(Flex mode)를 공급하겠다는 것입니다.​'갤럭시 Z플립'은 특정 각도에서 전개하고 밝히자 화면이 4인치 크기의 상하 2개에 자동 분할되어, 사용자는 상단 화면을 통해서 사진, 영상 등의 콘텐츠를 보면서 하단 화면에서는 해당 아이플 케이션을 제어할 수 있다고 합니다.예를 들면, 상단 화면에서 세르피를 찍기 위해서 유저의 모습을 확인해, 하단 화면에서 카메라 전체나 효과등의 메뉴를 제어할 수 있다고 합니다.


    >


    갤럭시Z 플립은 전혀 새롭게 카메라 사용 경험도 제공한다는 것이다.사용자들은 삼각대가 없어도 갤럭시Z 플립을 펼쳐 책상이 자신의 테이블에 올려놓고 다양한 앵글로 개인이 자신의 단체 셀피를 쉽게 촬영할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저조도 환경에서도 삼각대 없이 흔들림 없는 선명한 촬영이 가능할 것이다.​ 테이블 위에 '갤럭시 Z플립'을 세우고 전면 카메라에서 하나 6:9비율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실시간개인 방송을 즐기부표에서 선거(Vlogger)들에게도 최상의 사용성을 제공할 것이라는 것이다.또 갤럭시Z 플립을 접은 상태에서도 하나.하나형 슈퍼 아몰레드 커버 디스플레이로 화면을 확인하면서 후면 듀얼 카메라를 활용해 고화질 셀피 촬영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이 밖에도 '갤럭시Z 플립'은 접은 상태에서도 커버 디스플레이를 통해 날짜와 시간, 배터리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실시간으로 전화 자신의 알림을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도 했다, 삼성 갤럭시 Z플립은 2가지 사랑기·케이션을 동시에 사용할 수'멀티 활성창(Multi-Active Window)'기능도 지원할 것이라고 하는 것이다.삼성 갤럭시Z 플립은 갤럭시 스마트폰 특유의 강력한 성능도 기본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할 것이다.​ SGS에서 눈의 보호 장치(Eye Care Display)의 인증을 받은 다이내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으며 3,300mAh의 최적화된 듀얼 배터리를 탑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갤럭시 고유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도 지원할 것이라고 하는 것이다.또 삼성 갤럭시Z 플립은 칩셋부터 소프트웨어 단위까지 안전하게 보호하는 삼성 모바일 보안 플랫폼 '녹스'를 탑재하고 있으며 삼성페이, 삼성헬스, 스마트싱스 등 다양한 삼성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


    삼성'갤럭시 Z플립'은 하나 4일부터 전 세계 시장에 차례차례 발매할 것이라고 합니다.​, 삼성 갤럭시 Z플립은 국내에서는 미러 퍼플(Mirror Purple)밀러는 블랙(Mirror Black), 2가지 색이 발매되어 삼성 갤럭시 Z플립의 가격은 하나 65만원이라고 합니다.​ 삼성 전자는 '갤럭시 Z플립'고객용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 증정(하나 연 하나회 한정)보호 필름 무상의 부착(하나회)방문 수리 서비스(한살 2회에 한함)혜택 등을 공급하는 'Z·프리미어 서비스'를 공급하고 2월의 구매 고객용으로 고품질 패션 브랜드 파인드 카 푸어(Find Kapoor)협업한 '갤럭시 Z플립'케이스와 파우치로 구성된 사은품을 공급한다고 합니다.​


    ※갤럭시Z 플립 제품 상세 사양


    >


    ※ 국내 출시 모델의 사양이며, 본 제품의 기능, 성능, 디자인, 가격, 구성요소 등에 관한 사양은 양산과 출시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


    >


    ■삼성자료를 참조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