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보처리기사 인강 ☞ 컴퓨터 자격증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3:49

    안녕하세요~!컴퓨터 티쳐캠테다~!


    오한상 포스팅은 정보처리기사의 실기 데이터베이스 과정 동영상 강좌의 리뷰입니다.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은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자 양성을 위한 시험으로 시행처는 대한민국 산업인력공단입니다. 시험 과목은 필기 데이터베이스, 전자계산기 구조, 운영 시스템, 소프트웨어 공학, 데이터 통신이며, 실기는 알고리즘, 업무 프로세서, 신기술 동향, 데이터베이스 과목입니다. 인터넷 강좌에서도 충분히 허가할 수 있어요. 지금 시작해 보세요!


    >


    ​ 1~2회 정보 처리 기사 인강은 데이터베이스의 개요와 모델링에 대해서 학습하는 것입니다.


    >


    3번째 동영상 강좌에서는 관계 데이터베이스 구조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


    4강 정보 처리 기사 자격증 취득의 강의에서는 신장과 완전성에 대해서 배웁니다.


    >


    5회 정보 처리 기사 교육 인강에서는 관계 데이터베이스 연산에 대해서 수업을 합니다.


    >


    정보 처리 기사 실기 6~7차전에서는 SQL쵸은우이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8~10회 정보 처리 기사 독학 강좌에서는 SQL서명과 제어 및 관련 기출 해석을 진행할 것이다.


    >


    하나하나~하나 2번째 정보 처리 기사 수업에서 정규화 작업하는 법을 공부할 것이다.


    >


    정보 처리 기사 하나 3차 인강에서는 고급 데이터베이스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


    마무리 4강 정보 처리 기사 배우는 강좌에서는 트랜잭션과 병행 수행 제어합니다.


    >


    감사합니다 타소리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