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핸드폰 꿈해몽 휴대폰을 땅에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0:29

    휴대전화는 지금 제 몸의 일부입니다.하루는 커녕 가끔이라도 없어도 뭔가 불안하고 걱정되고 평소에는 울리지 않지만 없으면 뭔가 자동응답기가 밀려있을것 같아서..​


    >


    꿈의 경우 평소 생각하고 있는 것이 꿈속에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특히 회사 관련 꿈을 꾸는 이유가 대표적이다.그래서 휴대전화에 관련된 꿈을 꾸지 않을 수 없습니다.소음, 아무것도 일으키지 않을 수도 있겠죠.확실히 그런 건 없으니까요.그럼 꿈에서 휴대전화와 관련된 몇 가지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


    핸드폰 벨소리가 나는 꿈은 어느 정도 긴장이 되는 꿈이에요.어느 정도니까 심각하지 않아요.​ 의미밖에 1, 의견 없었다 1에 의해서 경계심을 불러1우키 게 됩니다.경계심이란조심해서주의깊게관찰하고경계하는마음입니다.이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는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는 마음을 가지면 좋겠다.​


    >


    휴대전화에서 이상한 전화가 걸려오는 꿈이 저와 비슷한 꿈이라는 것도 위와 같은 맥락의 꿈입니다.벨이 울렸으니까 받았을 것이고, 그래서 이상한 전화라는 걸 알았을 테니 줄거리죠.이꿈을꾸고나라면일진이사자신상을울릴수있습니다.말다툼이 일어날수도 있고 화제가 될수도 있기때문에 스토리입니다. 그래서 하루 종일 기분나빠하고 불쾌한 하루가 될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


    휴대 전화로부터 아름다운 소음악이 들리는 꿈속에서 아름다운 것은, 현실에서도 아름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무엇이 아름다울까요.소음,새로운정보를듣거나기다린기쁜소식을들으면아름다울겁니다.창조를 해내야 하는 사람이라면 신선한 아이디어가 떠오를지도 모릅니다.​


    >


    소견만 해도 마음이 아파요.휴대전화를 땅에 떨어뜨리는 꿈속에서 뭔가를 잃고 빼앗기고, 나눠서 파괴되는 꿈은 대체로 복에 관련된 꿈인 실현성이 큽니다.휴대전화를 땅에 떨어뜨리면 손상될 수 있는 실현성이 아마 있을 겁니다.만약 제가 안을 짜고 있었다면 중단의 귀추가 생기거나 곤란에 빠질 확률이 높습니다.일의 실패가 따르는 꿈입니다.​


    >


    휴대 전화로 가족의 소음성이 희미하게 들리는 꿈의 휴대 전화 관련 꿈 중에서도 특히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집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는 하나의 예고를 하는 거죠.가정 중 누군가가 문재과 질환 등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이다.​


    >


    전화로 대화를 나누는 꿈 실제 긴급한 상황이 자신의 정보 소식을 주고받는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하나를 접하게 될 수도 있고요.예를 들어, 통지서 자신의 우편물, 섭외 등이 있을 것입니다.그런데 대화 분위기가 짜증나고, 내가 웃는 상황이라면? 하나가 나한테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는 암시라고 생각하면 그렇습니다.경쟁자가 있으면 제압할 수 있는 내가 원하는 것을 채울 수 있는 꿈.마지막으로 전화기에 대한 꿈은 중계기관이 자신의 소식에 관여하고 있으며, 정체불명의 누군가 자신도 다른 자아를 상징하기도 합니다.이상, 누미노숨의 꿈의 해몽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